아프면 사랑을하세요

A woman in silhouette appears to hold the setting sun in her hand in Koundouros







너는 나에게 들어와.

사랑의 둥지를 위해기도하자.

내 마음의 문은 항상 열려 있습니다.

너는 항상 망설이다.

나는 단지 주변에 서 있었다.



당신이 당신의 품에 있다면,

가시들은 찔리고 상처를 입을 것입니다.

견딜 수 없는

고슴도치의 슬픈 사랑처럼

나는 한걸음 밟았다.

항상 두 단계를 뒤로 물러나 셨습니다.



서로를 보호하기 위해

그것은 사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결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할 수있는 최선은 아닙니다.

그냥 사랑해.

나는 고통을 두려워.

비겁하고 용감한 행동이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을위한 최고의 사랑 방법

그냥 눈을 멀게하는 것이 아닙니다.

상처를 입을지라도,

꼭해야한다.

너도 알다시피.



사랑이 없으면 잠시만.

우리가 살 수없는 것은 우리의 삶입니다.

너를 사랑하는 것이 고통이라 할지라도

그는 심지어 사랑을 위해 살아야한다.

내 인생의 또 다른 이유

나는 주저없이 너를 사랑할 것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무료채팅 또는 로그인없는 채팅 어디 없나요?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7화 리뷰

겁쟁이페달 4기 7화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