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되던 사람이 없다면










한 회사에서 일어난 일.

회사 건물에서는,

하나,

11 층에,

나는 미소로 항상 미소 짓는다.



11 층 화장실에 가면

항상 꽃 향기가 가득합니다.

그것은 할머니가 꽃을 떠나기 때문입니다.



회사의 특성상,

식후에 버려지는 꽃이 많이 있는데,

우리 할머니는 그것에 신선한 꽃이있다.

꽃병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욕실에있는 사람들

첫 번째 꽃 향기

오, 냄새가 좋으면 기뻐.



씻은 화장실 코너

그것은 갤러리와 같았습니다.






A colorful bokeh effect against a black background







그동안 여름에는 많은 변화가있었습니다.

하루 하루 바쁜 사람들

나는 어떤 직원을 바꾸는 것에도 관심이 없었다.

그러나이 할머니는 그녀가 변화한다고 말합니다.

모두가 미안했다.



그런 다음 11 층에

사장님이 함께 점심 먹고 있어요.

사장이 "제안 할 것이 있다면

직원 중 한 명이 악수를했습니다.



"제 11 층을 변경하지 마십시오.

내 옆에 있던 다른 직원도 같은 생각입니다.

11 층에있는 할머니께서는 정말 좋습니다. "

많은 직원들이 사장에게 그렇게 제안했습니다.

할머니는 우수한 직원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회의에서 이야기 한 할머니

"누군가 꽃을 가져가 버렸어."

나는 눈물을 흘렸다.



그것을 필요로하는 사람들

그는 훌륭한 사람이 아닙니다.



내 자리에

나는 할 수있는 일을한다.

행복하고, 감사하고,

그러한 사람을 필요로하는 사람들,

해서는 안되는 사람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무료채팅 또는 로그인없는 채팅 어디 없나요?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7화 리뷰

겁쟁이페달 4기 7화 리뷰